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질문

  • [ 해외배송관련 ] Q. 해외배송의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해외배송의 경우 왕복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시에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해외배송관련 ] Q. 헤외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외배송은 해외배송료가 결제된 이후 이루어집니다.

    기간은 국가에 따라 발송 후 짧게는 2~3, 길게는 7~10일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연락부재, 정확하지 않은 주소등의 이유로 1~2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천재지변, 정지상황 및 도착지 휴무, 통관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본 배송기간보다

   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해외배송의 경우 여유를 두고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해외배송관련 ] Q. 해외배송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뉴트리션코치 고객센터(1522-1396)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• [ 해외배송관련 ] Q. 해외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나요?

    네~ 가능합니다.

    뉴트리션코치는 해외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 해외배송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수령인정보 받는사람/주소/연락처가 일치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뉴트리션코치 주문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묶음배송처리가 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결제완료 상태로 상품이 출고되지 않은 시점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상품 발송 전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1522-1396)으로 변경된 주소지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수정해드립니다.

    , 이미 출고가 되었을 경우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뉴트리션코치에서는 얼마를 구매하시던 몇 개를 구매하시던

    주문 금액/수량에 상관없이 무료배송입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제품 구매시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건에 대해서는 부득이한 사정이 아니면,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    발송일 다음날(익일)에 해당지역 택배사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고객님께서는 대부분 수령가능하십니다.

    평일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발송하여, 그 다음날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* ,일요일/공휴일은 제외

  • [ 회원가입 ] Q. 교환/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
    고객센터(1522-1396)나 교환/반품 게시판에 해당사항 요청 후

    반품 주소지 : 대구광역시 동구 신평로 144-7 (뉴트리션코치 물류센터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     

   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에는

    선불로 직접 결제후 보내주셔야합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교환/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    교환/반품관련 택배비 안내드립니다.

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/반품인경우 5,000

    - 불량/오배송인 경우는 주문하신 동일제품으로 무상교환/반품


   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"착불"로 보내주세요.

    CJ대한통운 택배 선불 및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더 많은 택배비가 나옵니다.

    편의점 택배도 타 택배로 취급 되며,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세요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 싶습니다.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맞교한으로 처리될 경우 접수하신 날짜로부터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최대한 교환 접수 다음날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먼저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
     

    상품 수령 후 제품에 불량이 발견되실 경우 바로 저희쪽으로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1522-1396)

    불량부분 접수해주시면 불량 상품 도착 후 원하시는처리 해드리고있습니다.

     

   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이용하셔서 "착불"로 보내주시면 되며,

   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없이 처리 가능하십니다.


    ,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로 보내주셔야만 무상처리 가능하며,

    보내시기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 후 진행하셔야합니다.

     

    맞교환처리를 원하시면 맞교환접수 도와 드립니다.

    (고객센터에 접수하실 때 미리 말씀해주시면 맞교환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)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타 상품 교환 가능한가요?

    네 받으신 상품 그대로의 상태(미개봉,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)일 경우 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,

    타 상품과의 차액은 추가입금/결제 혹은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    다만, 고객님 변심의 의한 교환이므로 교환과정에서 발생하는 택배비(5,000원)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택배사측으로 회수예약했으나, 방문하지 않습니다. 다른방법이 없나요?

    각 영업소(지역별)상황에 따라 택배 물량이 많이 접수되어 방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럴경우 다시 한번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전화를 하여 방문요청을 해주시거나,

    뉴트리션코치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1522-1396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CJ대한통운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도 되나요?

    이용가능하시나, CJ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를 이용하실경우(편의점택배포함)

    보내주시는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교환 반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.

    반품 접수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하여 보내주세요.

     

   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"착불"로 반품택배 접수를 해주세요.


    또는 뉴트리션코치 커뮤니티로 들어가셔서 교환/반품 게시판에서 접수해주시거나

    고객센터(1522-1396)으로 교환/반품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2~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합니다.

    영업소 사정의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 도 있습니다.

    택배 접수 문의는 CJ대한통운(1588-1255) 택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편의점 택배는 타 택배로 취급되며,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.


    * 반품 보내실 곳 주소 : 대구광역시 동구 신평로 144-7 (뉴트리션코치 물류센터)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카드결제를 한 경우 반품이나 취소 시 현금환불은 불가능 하며, 카드결제 취소해드립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,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?

    환불처리는 최대한 당일 처리 해드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,

    상황에 따라 환불 처리는 접수된 날짜로부터 1~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.

    걱정하지마시고 기다려 주시면 정상적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카드취소 요청했는데, 취소처리가 잘 됐는지 궁금합니다.

   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바로 취소처리가 되는것이 아니라

    주말 제외 후 약 2~4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   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최종 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카드사로 문의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Q. 주문한 상품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상품준비중 /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게시판문의글로 발송전 변경/취소 문의를 주신 후

   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/취소가 가능합니다.


    * 오후 3시 전까지 문의게시판 답변이 달리지 않을 경우 꼭 고객센터(1522-1396)로 연락주세요.

     

    , 배송준비중 상태이더라도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

    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상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반품처리를 해주셔야합니다.

   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(5,000원)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